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별한 기념일날 남자친구 선물로 제격인 5가지 물건!
    팁 & 소개 2020. 3. 14. 15:11

     

    매번 기념일마다 남자친구 선물하기 어려우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 화이트데이를 기념해서

    특별한 기념일날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제격인 5가지 물건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남자친구 선물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지갑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선물하기 무난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다보니 망설여지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매번 가지고 다녀야하는 물품이기에 선물로 가장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요즘은 지갑을 안 들고다니는 남성분은 잘 없으시지만,

    혹시! 내 남자친구가 귀찮다고 주머니에 돈이나 카드를 주머니에 넣어놓고 다니다 잃어버린 적 없으셨나요? 

    단순히 귀찮다는 이유로 지갑을 안 들고 다니던 분들이 여자친구가 준 선물인데도 내팽개칠까요~?

     

     

    기념일날 남자친구 선물로 지갑 다음으로 생각나는 건 역시 시계인데요!

    남성분들이 액세서리로 시계는 하나씩 차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저는 그렇게 멋있더라고요.

    혹시 내 남자친구 손목이 비어있지 않나? 유심히 살펴보신 후

    커플 시계라던지 아님 그냥 시계 선물이라던지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남자친구 선물로 향수도 제격이죠!

    취향도 적게 타고 적당한 가격대에 원하는 것을 살 수 있기에 나쁘지 않은 선물이라 생각합니다.

    내가 원하는 향을 사서 남자 친구에게 선물해보세요!

    그 향을 맡으려고 한 번 더 포옹할 수 있지 않을까요 ^^?

     

     

    다음으로 소개할 남자친구 선물로는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늘 씻고 나서 귀찮아서, 종류가 너무 다양해 잘 모르겠어서 등의 이유로 스킨케어 제품들 안 바르는 남성분들 많으시죠?

    그런 남성분들을 위해 요즘은 하나만 발라도 해결되는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거칠어진 내 남자친구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제품은 어떠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남자친구 선물 제품은 바로 비타민 및 영양제입니다!

    제가 전 남자친구한테 비타민을 선물해준 적 있는데

    자기가 받은 선물 중에 제일 인상 깊었고 좋았다고 하네요!

    매일 하나씩 먹을 때마다 여자 친구 생각도 하고 몸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 아닐까요~?

     

    오늘 이렇게 특별한 기념일 날 남자친구 선물에 대해 소개해봤는데 어떠셨어요?

    너무 흔한 선물들을 소개해주지 않았나.. 싶네요

    반면에 선물했을 때 제일 반응 좋은 선물들도 아닐까 싶네요 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