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pple의 AirPods 전체 무선 이어폰 시작에서 독주
    팁 & 소개 2017. 9. 27. 02:08




    Apple의 AirPods은 전체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거의 독점 상태라고 말할 점유율을 했다고하는 보고서를 시장 조사 기관에서 발표했습니다.




    전체 무선 이어폰 시장의 대부분은 AirPods


    AirPods 는 Bragi와 Doppler Labs 등이 선행 된 전체 무선 이어폰 시장에 늦게 진입했지만, 2017년에 들어 판매 된 전체 무선 이어폰의 약 90만 세트의 대부분을  AirPods이 차지하고 있다.


    Apple의 단독 승리의 요인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브랜드 파워, 그리고 iPhone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 페어링 할 수 있는W1 칩의 매력에 의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뱅앤올룹슨(B&O)과 소니 등 후발 업체가 Apple과 승부는 기능면이나 음질이나 관련 서비스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차별화가 필요할 것이다 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만족도 98% AirPods, 납기 단축 중


    약 1년 전, 2016년 9월의 이벤트에서 iPhone7 /  iPhone Plus와 함께 발표된 AirPods는 출시가 당초 예정했던 10월보다 크게 늦어 12월 중순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용자 만족도가 98%를 기록했다.

    AirPods은 발매 직후부터 출하까지 6주간 대기와 인기를 끌면서 Apple의 팀 쿡 최고경영자(CEO)가 "증산하고 있지만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9월 출시된 iOS11은 AirPods을 두 번 눌러 호출 기능이 증가

    좌우 독립적으로 할당이 가능하게 되는 것 외에 tvOS11는 Apple TV 도 자동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최근 들어, Apple의 공식 사이트 안내에 출하까지의 기간이 4주로 단축되고,  당일 구입 가능한 점포도 나오고 있었습니다. 


    언제까지 인기가 지속될 지 정말 궁금합니다.


    심플하고 성능도 우수한 AirPods 구매목록 1순위에 올려 놓아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