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팅할 때 주의할 포인트(남성편)
    생활 정보 2017. 10. 30. 09:19

    여자는 당신의 그곳을 보고 있다.

     

     미팅에 참가할 때는 허둥지둥 서둘러서 실수하지 말기.

     패션과 헤어 스타일에 힘을 주는 것도 좋지만 정작 미팅 자리에서 마이너스의 인상을 주어 버리면 애프터는 없습니다.

     

     자신은 의외로 모르는 여성에서 본 포인트를 열거합니다. 개인마다 차이는 있으니 각자 알아서 받아드리고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 마시는 법, 먹는 방법이 불결하다.

     

     여성은 특히 남성의 먹는 방식이 얼마나 보기가 미남이 중요하지만 입을 벌린 채 쩝쩝 소리를 내며 씹는 모양과 젓가락질이 이상하거나 등에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여성에게 "첫 만남에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주면 다음에 아무리 잘해도 효과가 반감합니다. 상대에게 혐오감을 주는 먹는 방법을 자신이 하지 않나가 궁금하다면 부모 형제나 친구를 통해서 체크하게 합니다.

     

    ■ 특정 여성에게만 관심갖기

     

     미팅에 참가하는 여성의 연계 프레이는 얕볼 수 없습니다. 화장을 고치러 화장실에 가서 여성들끼리 밀담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A군은 B양만 말했었지" 누구의 눈에도 명백하게 특정의 여성에게만 관심갖는다면 다른 여자는 하찮게 느끼게 됩니다.

     

     타깃을 한 사람 본인은 상관 없지만 참여하고 있는 모든 여성들을 배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른 여성으로 나쁜 평판이 나면 정작 B여성도 꺼리게 됩니다. 겨냥한 여성에 대한 접근은 연락처를 교환하는게 좋습니다.

     

    ■개그맨 흉내를 내면 분위기가 썰렁해지기 쉽다.

     

     개그맨은 미팅에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갑자기 미팅 자리에서 개그맨 같은 개그를 잘못하면 썰렁한 분위기를 각오해야합니다. 텔레비전에 나오는 인기 연예인의 말을 흉내 내는 것도 그 패러디를 모르는 상대는 웃지 않습니다.

     

     연예인의 사람을 웃기는 기술은 타고난 재능에 오랜 연구와 노력에 의해서 만들어지 것으로 아마추어 수준인 사람이 어설프게 따라하는 것을 그만두는 편이 무난합니다.

     

    ■성희롱성 음담패설 연발하는 것.

     

     술자리가 되면 그만 실수하기 쉬운 것이 음담패설입니다. 익숙한 동료들과의 술자리라면 그래도 좋지만 미팅처럼 첫 대면의 이성이 있는 자리에서는 가급적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이 내 말에 재미있게 반응하는 것 처럼 보인다고 감동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면 착각입니다. 상대에 맞춘 반응을 하는 것은 여성 특유의 본성일지 모릅니다.

     

    ■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는 것을 조심하세요.

     

     비록 그 자리가 지루하다고 해도 휴대폰을 만지는 것은 엄금입니다. 중요한 메일이나 전화가 왔을 경우는 자리를 체크하면 처리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또 SNS상에 "미팅을 안한다" "동의없는 단체사진 개시" 등은 주의해야 합니다.

     

    ■ 100원 단위까지 각자부담한다.

     

     요즘 미팅에서 남자가 사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여성은 적지만 각자부담에서도 너무 정확하게 나누는 것도 나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즐거운 미팅 자리에 찬물을 끼얹지 않으려면 처음부터 각출해서 비용을 부담하면 계산에 대한 고민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오늘 나는 어떻게 상대를 만나 볼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